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카페

라우드 커피, 광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카페 방문기

by _북코치 2023. 3. 9.
반응형

▼장소▼


안녕하세요.

이번엔 라우드 커피를 다녀왔습니다.

광교에 위치한 카페고요.

광교에 일이 있어서 잠깐 들러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줘서

즐거운 마음으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라우드 커피 방문기


영업시간: 09:00 - 22: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507-1430-9967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173 1층 라우드커피

 

 

입구사진 및 카페소개

광교에 위치한 라우드 커피의 입구 모습입니다.

건물은 회색으로 약간 무거운 느낌이 있는 모습입니다.

온통 창문으로 안쪽에서는 바깥이 잘 보이는 형태로 해놓았네요.

입구에는 입간판에 메뉴들이 있으니 구경해 보고 입장했습니다.

여긴 처음 보는 쑥라떼라는 제품을 팔더라고요.?

궁금하긴 했지만 이번엔 모험하지 않기로 합니다.^^

 

뒤편에 보시면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1대만 가능했었는데 대부분 길가에 주차를 해놓아서

주차를 하실 때는 미리 매장에 전화해 보시는 것이 좋아요.

저희는 낮에 방문해서 주차하기 편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인스타도 운영하시는 거 같아요.

요즘 카페나 자영업자들도 인스타와 블로그는 필수인 시대인 것 같네요.

휴무는 홈페이지에서는 월요일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입구에는 휴일이 없네요..?

 

 

메뉴판입니다.

밖에서 봤던 쑥라테가 여기에도 있죠?

음료는 다양하게 팔고 있었고,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어요.

카페에서 할 수 있는 웬만한 음료는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많은 레시피를 만들면 힘들 수도 있어서

요즘은 단일 메뉴로 하는 경우도 많이 봤는데요.

그래도 이것저것 골라서 마실 수 있는 재미는 있을 거 같아요.^^

 

 

냉장고에는 여러 케이크와 쿠키가 있었어요.

역시나 이것도 저렴한 편이었고요.

샌드위치까지 파는 것을 보니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료 스탬프 9개를 모으면 원하는 음료를 무료로 주신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은 자주 들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 내부

 

전체적인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매장은 하얀색과 큰 창으로 되어있어서

왠지 안에서도 굉장히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천장이 높은 것도 있고요.

우드 조금과 나머지는 하얀색으로 인테리어 하신 모습이

굉장히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은은한 조명 때문에 대화에 집중하기엔 좋았던 거 같아요.^^

 

창이 커서 그런지 저는 이렇게 간접적으로 들어오는 빛이

너무 좋아서 한참을 멍 때리기 하고 있었네요.

 

화장실은 뒷문으로 나가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 평가 및 느낀 점

 

짜잔.

우리가 시킨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돌체 카페라테와 호두 카페라테를 주문했고요.

케이크는 바스크 번트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한 입씩 다 먹어봤는데,

돌체 카페라테는 제가 생각한 달달한 그런 느낌이

강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구수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호두 카페라테는 처음 본 음료인데 시킬 때 약간 무섭긴 했지만.?

생각보다 호두의 고소함과 카페라떼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단 음식은 제가 선호하지 않는데 그 정도까지 달지는 않아서

잘 먹었습니다.^^

저는 너무 달면 속이 느끼해서 못 마시겠더라고요.

 

바스크 번트 치즈케이크는 고소한 치즈 케이크의 맛이 었었고,

약간 치즈 케이크보다는 살짝 바삭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렇지만 꾸덕한 느낌이 굉장히 강했기 때문에

정말 진한 치즈 케이크를 뻑뻑하게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뻑뻑이 닭가슴의 퍽퍽함 보다는 꾸덕의 퍽퍽함이라고 할까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괜찮았어요.^^

 

 

사진을 보시면 약간은 바삭하게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치즈 케이크가 유명 바게트 전문점에서 파는 느낌보다는

더 진하고 바삭한(?) 케이크입니다.

 

광교에 가서 라우드 커피를 방문한 덕에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다음에 광교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저는 라우드 커피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저렴하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실 분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오늘도 귀중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