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탐방

수피자, 영통매탄점에서 피자 맛집이라는 단어가 떠올랐다.

by _북코치 2023. 2. 17.
반응형

▼장소링크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피자 영통매탄점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포장으로 해왔고요.
우연히 들러 알게 된 피자집인데 맛있어 보여서 바로 사버렸습니다.^^
치팅은 이렇게 쓰는 거쥬?

 

 


입구의 모습입니다.
건강한 약속까지 해주는 우리의 수피자 영통매탄점...
수피자는 치즈를 100% 순수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인공 조미료는 첨가하지 않는다고 하고요.
신기한 건 클로렐라를 도우에 넣는다고 하네요?

 


그래 건강하고 맛있다니까 안 사 먹을 수 있겠니..?
먹으러 갈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뭔가 피자집 감성과는 사뭇 어색할 법한 인형들과 책들이 진열되어 있고요.
생각보다 깔끔한 테이블이 네 테이블 가량 있어서 먹고 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홀상태는 보시다시피 깨끗하더라고요.


귀여운 돌고래가 그려져 있는 수피자의 클로렐라..
이게 도대체 무엇인지 몰라서 찾아보았습니다.


클로렐라 효능

주요 효능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
클로렐라는 광합성을 통해 색소 성분인 엽록소와 베타카로틴 성분이 축적된다. 그중 베타카로틴 성분은 장점막에 흡수돼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간에 흡수되는데, 이때 체내에서 항산화 역할을 수행하며 인체 면역력 증진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
클로렐라는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주어 중금속 지방 세포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클로렐라의 엽록소는 세포막인 틸라코이드란 막이 감싸고 있는데, 이는 배고픔을 감소시키고 포만감을 증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오잉. 체. 중. 감. 량에 도움을 준다..?

치즈의 지방 맛 말고도 클로렐라 자체에서도 포만감을 준다니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본인은 원래 라지 사이즈 4개는 먹어야 슬슬 배가 부른 타입이라... 한 번 기대해 봅니다.

 

 

기다리면서 촬영한 메뉴판이고요.

 


원산지 표시가 전부 잘 되어있습니다.

 


내부에 사진이 있는데 약간 예스러움은 있지만 그래도 피자 아니겠습니까.
맛있어 보여서 찍어왔네요.
포스트는 신메뉴가 적혀있었네요.


맛 평가

 


짜잔.
그래서 포장을 해서 집에 도착했습니다.
피자는 보온팩에 잘 포장해 주셨고요.
빠르고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수피자의 건강한 3가지 약속!

한 번 읽어주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맛있게 먹기 위해서 한 번 읽어 줍니다.
^^

남아야 싸지..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클로렐라가 들어가서 배부를 거라는 생각으로 먹을 준비를 합니다.

 


오 마이갓.

드디어 피자를 개봉했습니다.!!
제가 시킨 피자는 로우스트 미트 러버 치즈 피자입니다.
브로콜리부터 건강해 보이네요?

사진으로는 그렇게 커 보이지 않네요.

그래도 내용물이 워낙 풍부해서

열어보고 배부르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나 떠서 찍어봤습니다.
딱 봐도 치즈 및 재료가 엄청 푸짐하네요.
건강해 보이는 재료들이 꽉 차있습니다.^^

 

가져오다가 조금 식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들면서 뭔가 묵직한 느낌이 들었네요.

 

 

도우가 신기해서 반으로 접어 일부러 찍어보았습니다.


이게 클로렐라로 만든 도우입니다.
그래서 초록색 도우로 되어있더라고요.!
적당히 두툼하니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클로렐라? 그런 향은 느끼지 못했고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일반 피자두께였는데 더 쫄깃한 느낌은

제 착각일까요?

 


두께를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요.
치즈랑 재료들 때문에 도우가 작아 보일 정도로 토핑을 전혀 아끼지 않았습니다.
먹는데도 넉넉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트링치즈 같은 것을 도우 끝에 넣어놨는데
저는 평소 끝부분을 싫어해서 와이프를 주는 편이나..
수피자는 끝부분이 더 맛있었습니다...

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고요.

확실히 포만감이 커서 그런지 피자는 세 조각을 먹고 더 이상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습니다.
피자 먹고 피부 기대해 보기는 수피자가 처음이네요.^^
덕분에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클로렐라 피자를 먹고 싶은 분은 수피자 영통매탄점이나 가까운 곳에서
주문하셔서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