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카페

쉬시오, 분위기 좋은 카페 동탄 크로플 맛집

by _북코치 2023. 2. 2.
반응형

 

카페 소개

안녕하세요

동탄 핫플 크로플 맛집 '쉬시오'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노작공원 근처를 지나가다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와이프랑 찾아가 봤는데요.

실제로 내부로 들어가니까 더 예쁜 카페였던 거 같아요.

쉬시오를 가실 분은 아래 영업시간 등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영업시간


쉬시오
주소_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18-23 1층 카페 쉬시오
전화_ 010-7615-6014
<영업시간>
수-월 11:00 - 20:00
*화요일 정기 휴무


▼ 장소링크 ▼

 

 

 


카페를 다녀와서 느낀점

 


주차할 여유 공간이 좀 적은 게 아쉽지만
카페 앞에 자리가 있어서 3대까지는 가능할 거 같아요.
한 대는 세워도 괜찮더라고요.

 


매일 전체 방역 소독을 실시한다고 해요.
아기랑 같이 갔는데 이런 점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사실 아직까지도 코로나 환자가 계속 나오고 있어서

마스크 의무도 해제되니 더 불안한 마음이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화성 지역화폐도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매장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이렇게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뽐내는 개인카페들은

이런 개성을 보고 싶어서 방문하는 것도 있는 거 같아요.

 


아이엠 그루트!!
나무 인형이 꽃을 들고 있는 거 보니까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진심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에요.

 


한쪽 테이블에 여러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놓았는데요.
대나무를 머리처럼 해놓은 게 참 귀엽더라고요.

쉬시오 카페 사장님의 감성이 느껴졌습니다.

아까부터 보이는 저 나무인형 친구는

항상 누군가에게 꽃을 선물해 주는 모습이네요.

 

선물 같은 하루를 준다는 느낌일까요? 호호.

 


음료 메뉴가 가격이 동탄에서는 괜찮은 편이에요.

동탄도 비싼 곳이 많아서 그런지 저는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요즘 수원에 행궁동이나 개인 카페들 음료 가격이 굉장히 비싼데요.
그에 반해서 괜찮은 가격인 거 같아요.

 



쿠키랑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미 많이 팔린 상태였어요.
그만큼 인기가 좋아서 그런가 봐요.
일찍 와서 먹을 걸 그랬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메뉴를 골라봅니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따로 하지 않았지만 읽어보시고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런 거 하면 서로 윈윈이라고 생각합니다.!

 


음료 냉장고에도 케익과 음료가 많이 있었어요.
이런 거 보면 참 이것저것 잘해놓은 거 같아요.
마카롱 옆에 귀여운 카카오 피규어들까지 사장님의 디테일.

 


화장실 쪽인데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물론 화장실 안쪽도 굉장히 깨끗하고 향도 좋았어요.
화장실이 깨끗해야 매장관리를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굉장히 깨끗하게 청소하는 거 같았어요.

이런 공간마저도 매우 깔끔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셀프바도 화분이라도 옆에 놓고 귀엽게 꾸며 놓았습니다.

저렇게 예쁘게 해 놓아서 그런지

느낌이 깨끗한 물을 마시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온통 조명이 노란색이라 은은한 분위기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데요.

옆에 선인장이랑 같이 보면서 더욱 귀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 평가


커피 두 잔과 크로플!
흑임자 라떼랑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메이플 시럽이랑 같이 주네요.

흑임자 라떼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크림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하나씩 찍어보았는데요.
이렇게 보니 참 못찍네요..^^

카페 라떼도 한 입 먹어봤는데요.
고소하면서 묵직한 맛이 좋았어요.

평소에는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왠지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먹었습니다.

먹길 잘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메이플 시럽을 붓고 빵칼로 써는데 너무 바삭하고
식감은 부드럽더라고요.
위에 얹어놓은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직접 방문해 보니 생각보다 분위기나 맛이 있었던 카페예요.
젊은 사장님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소품 하나하나 사장님이 신경 쓴 게 느껴지는 카페였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젊고 미인이셨어요.

노작공원 근처에 오실 일 있으시면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온 카페였습니다. ~

 

다음에도 근처 들르면 가려고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